우리 아가 언제나 건강하게

고냥이에 관한 모든것 🐈

고양이를 밖으로 내보내도 될까요?

버니버스 2021. 11. 23. 13:08

나가고싶다옹

 


고양이를 밖으로 내보내도 될까요?



저는 집안에서 길 고양이와 함께 자랐습니다. 우리 집 뒤에는 밀밭이 뒤로 있었고 어린 시절 키웠던 여섯 마리의 고양이 중 두 마리는 집을 나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.

어머니는 항상 고양이가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정신 건강에 가장 좋다고  생각하셨습니다.



14년 동안 집사 생활을 하면서 실내 고양이와 야생 고양이를 모두 보았는데, 고양이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.


첫 번째는 실내에 살면서 다른 것은 전혀 알지 못하는 고양이입니다.


두 번째는 야외로 나가지만 살아남을 능력이 없는 고양이들입니다.  불쌍... ㅜㅠㅠ


세 번째는 야외 활동을 잘하는 고양이입니다. 이 세 번째 그룹이 가장 행복하며 가장 건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.


이런부류의 고양이는 뚱뚱하지 않고 스트레스가 적습니다.


어떻게 하면 자연과 함께하면서 위험을 줄일 수 있을까요? 어떻게 우리 고양이가 코요테에게 잡아먹힐 위험 없이 햇살을 즐기면서 풀밭을 뒹굴 수 있을까요?


다음은 고양이가 야외 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권장 사항입니다.


백신.

고양이가 밖에 나갈 예정이라면 광견병과 범백혈구 감소증으로부터 고양이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
그물치기.

그물을 울타리 상단에 부착하면 뒤뜰에서 고양이를 안전하게 키울 수 있습니다.  



캣티오.

변경할 수 있는 울타리가 없다면 catio를 사용해 보세요! 조립식 캣티오도 있답니다.



낮시간에만 놀다 들어오기.

저녁 시간대가 되기 전에 고양이를 안으로 데려오세요.  저녁 식사나 치료 시간을 사용하여 즐겁고 일상적인 시간을 들이면 스트레스 없는 나들이를 할 수 있습니다.



많은 실내 고양이는 태그나 목걸이를 착용하지 않습니다. 야외에서 키우는 고양이의 경우 길을 잃는 경우에 대비해서 이름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. 또한 고양이가 무언가에 걸리면 자유롭게 풀릴 수 있는 분리형 목걸이를 추천합니다.

 

😍 버니버스가 추천하는 탐사 전연령용 전국 최저가격 무료배송 확인해 보세요 :)

* 고양이 사료추천 *

https://tuney.kr/OGm8L2

반응형